스위스 명문 St. George’s 국제학교 입학설명회

스위스 명문 St. George’s 국제학교 입학설명회

A NIGHT IN THE WORLD OF SWISS EDUCATION

일시: 2015년 11월 10일 오후 6시
장소: 인터콘티넨탈 그랜드 서울 파르나스

Meet St. George’s International School, Switzerland in Seoul

스위스 불어권에 위치한 스위스 명문 St. George’s 국제학교는 제네바호수를 끼고 아름다운 도시 몽트류에 있습니다.
스위슨 몽트류는 안전한 환경을 갖춘 교육도시 입니다..

설명회 주제:

어떻게 미국의 고등학교와 비교가 되는가?
어떻게 가장 적합한 프로그램을 선택하는가?
어떤식으로 학교는 아이들의 영어가 향상될수 있도록 도와줄것인가?
어떻게 스위스 IB 디플로마는 고등학교 프로그램보다 더 좋은가?
어떻게 스위스 비자를 받을수 있도록 적용할것인가?

최고의 남,녀 스위스 보딩스쿨

St. George’s 국제학교는 주간통학겸 기숙사학교로서 3세-18세의 남녀 학생 400명이 다니고 있습니다.
St. George’s 국제학교의 교육은 국제적인 선의를 통한 건전한 학습, 아름다움의 이해, 평화 도모를 지향합니다. 학교의 배려심 깊은 지원을 통해 모든학생들이 학교생활에 활발하게 참여하여, 공부할수 있는 환경을 제공받고 있습니다.
이번년도에 입학한 학생들은 50개국에서 온 학생들이며, 영국학생들은 약 20% 정도 입니다.프랑스어를 사용하는 학생들에게 완벽한 교육프로그램을 영어로 제공하고 있으며, 학교에서 사용하는 언어는 영어입니다.

St. George’s 국제학교의 교육은 국제적인 선의를 통한 건전한 학습, 아름다움의 이해, 평화 도모를 지향합니다. 학교의 배려심 깊은 지원을 통해 모든학생들이 학교생활에 활발하게 참여하여, 공부할수 있는 환경을 제공받습니다.

학교는 학생들이 지적인 호기심으로 자신들의 목표를 추구할수 있도록 새로운 도전을 제시하고 자극과 격려를 해줍니다. St. George’s 국제스쿨의 훌륭한 선생님과 뛰어난 교육방식은 모든 학생들이 자신만의 페이스와 방식대로 학습할수 있게 해주므로, 어떤 아이도 뒤쳐지지 않습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자신감과 비판적인 사고력을 기르며 사회적 책임 및 타인에 대한 이해를 갖추게 됩니다. St. George’s 국제학교의 목표는 학생들이 최고의 대학에 진학함은 물론 그 이상으로 세계에서 성공할수 있는 학문적소양과 사회적 성과를 기르게 하는것입니다.

TESTIMONIALS

내 딸은 세인트 죠지 학교에서 학업하는동안 많은것들을 배웠습니다.
처음 학교 입학할 당시에는 영어 실력이 좋지 않았었지만, 잘짜여진 학교 시스템 덕분에 딸의 영어 실력은 놀라울정도로 향상되었습니다. 현제 내 딸은 미국에있는 의대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By Cindy’s father

내 아들 JeongSeok 이는 세인트 죠지 학교에서 학업하는 동안 매우 행복한 시간을 보냈었습니다, 체계적인 학습프로그램과 모든 선생님들이 정석이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기 때문입니다..또한 정석이는 매 겨울 시즌마다 거의 매주 타러가는 스키를 너무 좋아 했었다고 합니다.. 스위스는 정말 평화롭고 학업 하기에 매우 뛰어난 곳입니다.

By JeongSeok’s mother
 
학교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