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8월 스위스 국제 보딩스쿨 입학

최고의 안전한 환경, 다양한 문화 환경, 다양한 언어 환경, 최고의 교육환경을 지향하는 전세계 보딩스쿨의 효시 스위스 국제학교는 조기유학의 장점인 외국어를 빠르게 습득하고 최소 2개 이상의 외국어를 배울수 있는 교육 환경을 제공한다.

스위스 보딩스쿨은 125년 이상의 오랜 역사와 아름다운 자연환경, 안정된 주변환경뿐만 아니라 글로벌한 경험을 체험하기에 최고의 환경이다. 아시아, 유럽, 남미,중동등 전세계에서 모인 국제적인 학생들로 구성된 스위스 보딩스쿨은 고풍스러운 학내시설, 국제적인 환경을 자랑한다.

2019/2020 년도 스위스 보딩스쿨 정규 학기 시작은 8월말과 9월초이며 입학수속이 조기 마감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올 가을 학기 시작을 원한다면 입학지원을 서둘러야 한다.

  • 주오즈 Lyceum Alpinum Zuoz

1904년에 설립한 주오즈 국제보딩스쿨은 엥가딘 지역인 St. Moritz 에서 약 20분거리에 위치에 있다, 약 30여개 국가에서 유학온 12세부터 18세의 학생들이 재학중에 있으며 약 200여명의 학생은 보딩스쿨에 약 100여명의 학생은 데이스쿨에 재학중이다. 학교 캠퍼스안에는 실내 체육시설과 아이스하키장, 아이스링크장,축구, 테니스등 다양한 스포츠 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학교위치: Zuoz

총학생수:300명(기숙사200명/데이스쿨100명)

입학연령:12-18세

학생국적:30개국

수업언어: 영어, 독일어

 

  •  브리아몽 Brillantmont 

1882년에 설립한 브리아몽스쿨은 스위스 불어권 지역인 로잔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수가 내려다보이는 아름다운 주위환경을 자랑하는 세게최고 수준의 명문 중,고등학교이다. 현제 150명이 재학하는 스위스 보딩스쿨중 비교적 규모가 작은 학교이지만 114년의 오랜전통을 자랑하며, 스위스 보딩스쿨중 유일하게 A 레벨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학교이다.

학교위치: Lausanne
총학생수:160명 기숙사 생활 100명/데이스쿨 60명
입학연령:11-18세
학생국적: 36개국
8학년부터 입학가능

 

 

  • 로젠베르그 Institut auf dem Rosenberg

1889년에 설립된 로젠베르그 스쿨은  스위스 독일권 세인트 갈렌 St. Gallen도시에 위치해 있으며 6세부터 20세까지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 및 다양한 언어를 접할수 있는 자연스러운 기회와 환경에서 교육하고 있다.

로젠베르그 스쿨 교육목표는 국제적인 환경속에서 학생들에게 전인 교육을 제공하는것이다, 또한 4개국어를 배울수 있도록 독일어,영어, 이탈리아어, 불어 코스가 있으며 학생이 배우고자하는 언어를 선택하여 공부할수 있다.

학교위치:St. Gallen
총학생수: 260명
입학연령:6세-20세
학생국적:40여개국
학생과 선생비율:1 대 4

      

  • 세인트 죠지 St.George’s school

1927년에 설립된 세인트 죠지 스쿨은 스위스에 설립된 최초의 영국 사립학교이다. 여자학교로서 시작을 하였지만 지금은 남녀공학학교로서 좋은 명성을 얻고 있다. 세인트 죠지는 제네바호수와 멋진 경관을 자랑하는 몽트뢰 중간에 자리잡고 있어 학생들에게 최상의 자연환경과 안전함을 보장하여 학생들이 생활하기에 안전하고 잘 정돈된 주변의 자연환경들이 학생들에게 정서적으로 안정감을 주어 최고의 학업조건을 가지고 있다.

학교위치: Montreux
총학생수: 500명
학생국적: 57개국
입학연령: 3-18세

 

 

 

  • 죤 에프 케네디 JFK (John F. Kennedy)

1950년에 설립된 죤 에프 케네디 스쿨은 목가적인 아름다운 마을 센넨 Sannen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네바 공항에서는
1시간거리이다. 소규모, 열린 교육을 실현하는 작지만 알찬 학교로 초등부와 중등부 학생들, 처음 보딩을 경험하는 학생들에게 적합한 국제 학교이다. 유치원-9학년 까지 학업을 하고 있으며 기숙사 생은 초등 1학년부터 입학이 가능하며 옆마을에 위치한 리 로제 국제학교와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국제보딩스쿨이다.

학교위치: Sannen
총학생수:60명 (기숙사 20명)
학생국적:25개국
입학연령:3-15세

 

  • 라가렌 스쿨  La Garenne Interntional School

1947년에 설립된 La-Garenne는 스키리조트로 유명한 Villars-sur-Ollon에 소재해 있다, 스위스 프랑스어를 사용하는 스위스 알프스 발코니에 위치한 La Garenne 캠퍼스는 안전하고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가진 최초로 설립된 초등학교이다. 라가렌 스쿨의 철학과 목표는 전통가치를 기리고 모든 국적의 학생을 위해 강한 책임감과 친절함 또는 안전함을 기반으로 성공적이고 균형잡힌 생활을 익히도록 교육하고 있다.

설립년도: 1947년

학생수: 85명, 데이 30명

입학연령: 3세-14세

수업언어: 영어, 프랑스어

학생국적: 20여개국

 

  • 보솔레 Beau Soleil

1910년에 설립되었으며 스위스 불어권인 발리스 스키리조트 지역에 위치해 있다.

전세계 45개국 출신으로 구성된 240여명의 학생들은 지식, 체육, 정서, 사회성등 전인교육을 받고 있으며, 올바른 가치관을 함양하고 스스로의 노력과 자기 수양의 중요성을 깨닫도록 교육을 받고 있다.

학교위치: Villars-sur-Ollon

총 학생수: 240명

입학 연령: 11세- 18세

학생 국적: 45개국

수업언어: 영어

 

  • 칼리지 뒤 레만 College du Léman 

1960년에 설립된 칼리지 뒤 레만 국제학교는 스위스 불어권인 제네바에 위치해 있다.

칼리지 레만은 제네바 시내에서 약 20분거리이며, 현제 재학생수는 총 2000여명, 학교의 규모는 타 학교에 비해 학생수가 많으며 큰 규모이다. 칼리지 뒤 레만 국제학교는 학생들에게 최고의 교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교직원들은 노력하고 있다. 교사는 학생들의 재능을 길러주고,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한발짝 더 다가갈수 있도록 돕기위해 교육, 스포츠, 예술적 측면에서 동기부여을 최대한 해주고 있다.

학교위치: Genva 

총학생수: 2,000명(보딩 100명)

학생국적: 50여개국

수업언어: 영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